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.

    • 회원관련문의
    • 아이디/비밀번호찾기
    • 주문/배송문의
    • 상품문의
    • 교환문의
    • 예치금문의
    • 부가서비스문의
    • 고객배송대행문의
    • 기타문의
[주문/배송문의] 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되네요.
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[주문/배송문의] 이미 주문은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고객센터 ☎ 070-4322-6522]로 문의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
[예치금문의] 결제할 때,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?
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[고객센터 ☎ 070-4322-6522]로 문의 바랍니다.
[회원관련문의] 실명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 하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와 실명이 없는 경우입니다.

이런 경우 서울신용평가정보(http://www.sci.co.kr),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(http://www.kait.or.kr/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[기타문의] 오늘 본 상품을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.
오늘 본 상품은 오른쪽 날개배너인 '마이페이지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기타문의]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이 되었는데 어떻게 수정을 해야하나요?
실명이 변경된 경우 [1:1문의]을 통해 변경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[회원관련문의] 아이디 변경 가능한가요?
ID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

-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
- 탈퇴신청방법 : 나의스토웨이몰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신청 > 탈퇴 사유와 의견을 작성하시면 됩니다.

회원 탈퇴시 유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
- ID 회원등급에 해당하는 혜택, 적립금, 할인쿠폰 등은 자동 소멸됩니다.

- 주문한 주문 내역이 삭제되어 제품에 대한 이력조회가 안되어 A/S 등 사후처리가 어려울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[교환문의] 교환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?
* 교환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
해당상품 상세설명의 교환반품정보에 배송비 고객부담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중 1.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, 2.디자인, 색상, 사이즈 변경 등 고객변심에 의해 교환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대한 교환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(상품의 하자, 배송오류는 제외).

* 교환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(판매자 과실 등)
1.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
2.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
3.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
4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
[주문/배송문의] 배송되지 않아 취소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왔어요.
취소 내역을 확인하지 못하고 출고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
이미 취소하신 상품이므로 택배 기사님 연락 시 인수하지 마시고 수취거부 하시면 됩니다.

만일, 상품을 인수하셨다면 [고객센터 ☎ 070-4322-6522]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회수 처리 해 드립니다.
[교환문의] 교환 신청 및 교환 상품을 어떻게 해서 보내야 하나요?
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1~2일(주말,공휴일제외) 또는 3~4일이내에(주말,공휴일제외) 회수 방문 합니다.

상품의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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